정치 의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명수 의원, 저출산 극복 SNS 릴레이 챌린지 동참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3/08/03 [18:50]
▲     © 아산뉴스


 이명수 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 사진)이 지난 2일 출산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저출산 극복 SNS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아산시가 추진하는 ‘저출산 극복 SNS 릴레이 챌린지’는 심화되는 저출생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통한 저출산 문제 극복 및 아산시의 출산 친화 정책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경귀 아산시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이명수 의원은 ‘아이낳고 함께 키우기 좋은 아산, 여기는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아이좋은 아산입니다’라는 챌린지 문구가 적힌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공유했다.

 

이명수 의원은 “대한민국은 국가소멸을 걱정할 정도로 저출생 인구위기에 맞닥뜨렸다”며 “마음 놓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사회 환경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 낳고 함께 키우기 좋은 아산’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저출생 극복을 위한 뜻깊은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며 아산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끝으로 이명수 의원은 릴레이를 이어나갈 다음 주자로 순천향대학교 총학생회 ‘잇다’와 충남도의회 박정식 의원을 지목하며 홍보에 힘을 보탰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8/03 [18:50]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명수 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