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문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라이브커머스 지원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1/12/02 [16:56]
▲ 선문대 창업보육센터가 입주 기업의 라이브커머스 지원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대학제공>     © 아산뉴스

 

 선문대학교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이상호)가 아산 지역의 창업보육센터 우수 입주 졸업기업의 판로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1일부터 3일까지 ‘2021년 아산 지역 창업보육센터 연합 스타트업 쇼핑 라이브’를 지원한다.

 

선문대 창업보육센터는 이 기간에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를 섭외해 지역 기업과 1대 1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제품 홍보 및 라이브 판매를 진행한다. 순천향대 창업보육센터와 호서대 벤처창업보육센터가 함께 연합해 지원한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을 홍보 및 판매하는 등의 온라인 마케팅 중 하나로서,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환경이 기폭제가 되어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다.

 

행사에 참여한 업체는 선문대 창업보육센터의 ㈜컴패니멀, ㈜티어코퍼레이션, 순천향대 창업보육센터의 ㈜정코스메틱, 호서대 벤처창업보육센터의 로드예프, 디와이씨가 참여한다. ㈜컴패니멀은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제품을, ㈜티어코퍼레이션은 천연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이상호 센터장은 “입주 기업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에 맞게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지원을 통해 입주 기업들이 노하우를 습득하고 방송 판매 역량 제고와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2 [16:56]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선문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