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내 숙박 예약 할인쿠폰 지원 개시
 
서영민 기자   기사입력  2021/11/01 [08:07]
▲ <충남도청 전경>     ©아산뉴스

 

- 11월 1일 10시부터 온라인 여행사 9곳서 9∼30일 투숙 예약 시 사용 가능 -

 

  충남도는 1일부터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도내 숙박시설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지역편)’ 을 본격 개시한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관광업계 회복과 국민의 휴식, 치유를 지원하기 위해 도와 문체부·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추진하는 것으로 지역관광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

 

개시 시점은 11월 1일 10시부터이며, 사업에 참여하는 온라인 여행사(OTA) 9곳에서 도내 숙박 예약 시 개인당 1회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을 사용해 투숙 가능한 날짜는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이며, 최소 7만 원 초과 숙박 상품 결제 시 5만 원 숙박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발급받은 뒤에는 유효시간(당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 내 숙박시설 예약에 사용해야 한다.

 

시간 내 사용하지 않거나 예약 취소 등으로 사용하지 못한 경우엔 자동 무효 처리된다.

 

그동안 충남도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관광객이 뽑은 충남관광 100선 선정 △충남여행 릴스 콘텐츠 이벤트 등 충남관광 사회관계망(SNS) 활성화 △충남 최고 맛집 발굴 △충남의 아름다운 드라이브길 발굴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1/01 [08:07]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