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친근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 선사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1/04/23 [07:39]
▲ 아산시청 유튜브 채널 이미지 <아산시 제공>     © 아산뉴스

 

 - 친환경 수소전기차,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

 

 아산시 홍보담당관에서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최근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무원이 직접 출연해 아산시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는 ‘슬기로운 아산생활’, 시장이 직접 민원에 대해 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현’, 다양한 정보들을 요약 제공하는 ‘아산이TOP좋다’ 등 다양한 컨셉의 3∼5분 길이 영상을 올리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쉽고 재밌게 만들어졌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아산시 유튜브 채널 콘텐츠들은 홍보담당관 시민소통팀이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자체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딱딱한 시정 소식을 재밌고 유쾌하게 전달함으로써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지훈 홍보담당관은 “기존의 정형화된 홍보방식에서 벗어나 시민들이 쉽고 재밌게 다가갈 수 있는 홍보 채널을 만들기 위해 직원들과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시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비대면 소통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23 [07:39]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