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국회의원 이명수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1/01/01 [00:03]
▲ 국회의원 이명수

 안녕하십니까. 충남 아산 출신 국회의원 이명수입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 사태를 비롯하여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오신 아산시민, 충청도민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무원려 난성대업(人無遠慮 難成大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이 멀리 생각하지 못하면 큰 일을 이루기 어렵다”라는 뜻으로 논어에 나온 말로써 안중근 의사께서 여순감옥에서 남긴 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 정부의 코로나 방역과 부동산 대책만 보더라도 앞날을 고려하지 않은 채 당장 눈앞의 이익만 생각한 땜질 정책이 오히려 국민들을 어렵게 만들고 있는 현실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멀리 바라보고 생각하라는 안중근 의사의 말씀은 지금 상황에서 국가정책을 결정하는데 더욱 참고해야 할 중요한 화두로 생각됩니다.

 

존경하는 충남도민, 그리고 아산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에는 희망찬 한 해를 위해 여러분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주십시오. 여러분들의 노력이 모여 코로나 극복은 물론 우리 아산과 충남 그리고 대한민국의 발전과 번영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국회에서, 그리고 아산과 충남에서 한 걸음 더 뛰면서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산시민과 충남도민 여러분 모두 새해에 원하시는 바 성취하시고, 기쁨과 희망이 가득한 2021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01 [00:03]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