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모공원 '아산메모리얼파크 휴온' 개관
'부모님의 안식처가 당신의 품격입니다'… 충청권 대표 장묘업체로 우뚝
 
서영민 기자   기사입력  2020/11/20 [10:18]
▲ 휴온오픈 커팅식     ©아산뉴스

 

 아산메모리얼파크 휴온추모관이 고품격 리모델링을 마친 뒤 지난 14일 개관식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에 돌입했다.

 

 ‘부모님의 안식처가 당신의 품격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가진 이날 개관식에는 차현민 대표이사를 비롯해 추모관 관계자, 내외빈 인사들이 함께 하면서 충청권 대표 장묘업체로의 첫 출발의 팡파르를 울렸다.

 

▲  차현민 대표이사가  개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산뉴스

 

 차현민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먼저 오늘이 있기까지 수고하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한 뒤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부족한 봉안시설을 해결하기 위해 초대형 추모공원을 조성하게 됐다”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휴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아울러 “격조 높은 안식처 조성으로 고인의 품격을 높이고 추모관을 찾는 가족들이 휴식도 겸할 수 있도록 정성을 쏟았다”며 “고마운 분들을 위한 최고의 안식처를 만드는 것이 휴온의 목표이자 존재이유”라고 덧붙였다.


충남 아산시 외암로 55-15에 자리한 아산메모리얼파크 휴온추모관은 3만5936제곱미터(1만890평)크기에 봉안당은 8480기, 봉안묘는 1만1220기에 달한다. 수도권의 봉안 수요를 온전히 흡수할 수 있는 규모다.
 
수도권의 봉안시설이 부족해 그 수요가 충청도로 확장되는 만큼 휴온추모관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입지조건도 탁월하다. 수도권에서 차량으로 1시간 정도의 거리를 자랑한다. 강서에서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시 약 1시간, 강남에서는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이용시 약 1시간, KTX 천안아산역에서 약 15분, 충남도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상대적 접근성도 뛰어나다.

 

특히 넓은 부지와 쾌적한 환경에 자연경관이 빼어나 수도권지역 봉안시설 공급부족을 해결해 줄 최고의 가치로 인정받고 있다.  


휴온은 다른 추모공원과 달리 다양한 선택권도 제공하고 있다. 봉안당뿐만 아니라 유족이 원하는 여러 형태의 봉안묘를 갖추고 있다. 봉안당, 봉안묘, 수목장부터 1위에서 24위까지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한편 아산메모리얼파크 휴온 주식회사는 재단법인 '유명'이 소유한 아산추모공원의 위탁·운영을 맡고 있다. 정부세종청사 공무원 지정 추모공원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업체와 MOU 체결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안식처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     ©아산뉴스
▲  아산메모리얼파크 휴온추모관 전경    © 아산뉴스
▲ 봉안당 구조     © 아산뉴스
▲   추모관 입구 © 아산뉴스
▲  수목장 모습   © 아산뉴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20 [10:18]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메모리얼파크 휴온추모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