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립대 허재영 총장, 인재 모집 '두 팔'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9/28 [21:24]
▲     © 아산뉴스


- 정산·청양고 방문, 교사·학생 만나 입학 설명, “지역인재 육성은 공립대 소명” -

 

 충남도립대학교 허재영 총장이 2021학년도 우수 신입생 모집을 위해 고교 방문에 나섰다.

 

충남도립대학교는 28일 수시1차 신입생 모집을 위해 허재영 총장과 대학 관계자 등이 청양 지역 정산고등학교와 청양고등학교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허 총장은 이날 교사와 학생들을 만나 충남 유일 공립 전문대에 대한 궁금증에 답하고 진로 탐색 등 대학 전반을 설명했다.

 

허 총장은 “충남도립대학교는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공립전문대로써 실용 교육과 함께 시장이 해결할 수 없는 교육복지 실현과 지역인재 양성이 시대적 소명”이라며 “우수 학생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교육제도와 복지를 설계해 왔으며 그 성과를 거둬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충남 유일의 공립 전문대에서 미래 지역인재로 성장하는 기회를 누려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공립전문대로 100만원 초반 등록금과 기숙사 전원입실, 기숙형 캠퍼스(RC) 등 교육 복지 선도 대학과 개교 이래 공무원 844명 배출 등 공직 명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모집학과는 ▲공학계열(건설안전방재학과‧환경보건학과‧소방안전관리학과‧전기전자공학과‧컴퓨터공학과‧건축인테리어학과) ▲인문사회계열(자치행정학과(주・야)‧경찰행정학과‧토지행정학과 ▲자연과학계열(호텔조리제빵학과‧뷰티코디네이션학과‧작업치료학과) 등 3개 계열 12개 학과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8 [21:24]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