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에서의 하루 브이로그' 공모전 9개 작품 선정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8/06 [12:45]

 아산시가 ‘2020 아산에서의 하루 브이로그’공모전을 통해 출품된 106개 작품 중 창의적이고 작품성 있는 9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수상작품은 ▲아삭아삭 아산 씹어먹기 ▲아미(아산에 미치다, 아산의 미녀들) ▲2만 원으로 아산 당일치기 여행 ▲A DAY IN ASAN ▲쉼흥맛 아산 ▲아산에서 11년 산 우리가 노는 법 ▲‘아산 토박이’가 소개해주는 아산에서의 하루 브이로그 ▲덕분에 아산에서의 하루 ▲아산클라쓰

 

올해 5월부터 접수된 브이로그 작품들은 관내 주요 관광지와 맛집, 카페 방문 후 제작된 ‘나만의 블로그 여행기’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비대면 관광홍보 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아산시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서 진행된 첫 브이로그 공모전 수상작들은 시에서 운영하는 각종 SNS 채널과 다중 영상매체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비대면 관광수요 충족은 물론 온라인 관광홍보라는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관광도시 아산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수상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6 [12:45]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