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철기 충남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충남교육 발전 및 도민의 권리 증진과 삶의 질 향상 위해 발로 뛰겠다"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6/22 [12:58]
▲     © 아산뉴스

 

 충남도의회 조철기 의원(아산3·더불어민주당·사진)이 22일 대전 오페라웨딩홀에서 열린 ‘제8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우수의정대상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며, 도민의 복리증진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조 의원은 제11대 충청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지난 1년 간 ‘충청남도교육청 건설공사 부실 방지에 관한 조례’ , ‘충청남도교육청 충남 마을교육공동체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 등 5건의 조례안을 대표발의 했으며, 100건 이상의 조례안, 건의안, 결의안 등을 공동 발의했다.

 

또한 탁월한 리더십과 포용력으로 의정 활동을 수행하며 충남교육행정이 투명하고 올바르게 집행되는지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견제하는 등 충남교육 발전에 적극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조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신뢰를 바탕으로 충남교육 발전 및 도민의 권리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조철기 의원 외에도 김영권(아산1·더불어민주당)·김명숙(청양·더불어민주당)·오인환(논산1·더불어민주당)·황영란(비례·더불어민주당)·전익현(서천1·더불어민주당)·김동일(공주1·더불어민주당)의원이 수상자로 함께 선정됐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22 [12:58]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