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순천향대 기술지주회사·(주)지티지웰니스, 기술사업화 '맞손'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6/19 [21:36]
▲ 서창수 ㈜순천향대학교 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이사(사진 왼쪽)간에 기술사업화 추진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순천향대 제공>    © 아산뉴스


 - 19일 오전, 특화분야 바이오, 헬스케어 기술사업화 추진키로-

 

 순천향대는 19일 교내 앙뜨레프레너관에 위치한 산학협력단 회의실에서 (주)순천향대학교 기술지주회사(대표이사 서창수)와 (주)지티지웰니스(대표이사 김태현) 간에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기술지원과 산업체 공동연구를 포함한 기술사업화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이 협약함에 따라 추진하게 될 주요사항으로는 ▲특화분야 바이오, 헬스케어 기술 사업화 ▲관련 산업육성과 관계되는 장비·인력 및 시설지원 ▲자회사의 기술 사업화 육성 및 투자 유치 공동 자문 ▲기술지원, 산업체공동연구를 위한 상호 협력 ▲기타 양 기관의 상호 관심분야 및 산업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제반 사항 등을 진행하게 된다.

 

이 자리에서 서창수 (주)순천향대 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는 “양 기관이 지향하는 특화분야인 바이오, 헬스케어 기술 사업화를 추진하기 위한 융합적 업무협약을 맺은 것에 대해 의미가 크다”며 “대학의 풍부한 연구 인프라를 바탕으로 바이오 융합분야에서, 직접적으로 연관된 학교기업이나 관련 자회사들이 성장하는 계기로써 매출이 일어나고 사업화가 이루어지는 본격적인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현 (주)지티지웰니스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 대학인 순천향대의 임상분야와 손잡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머지않아 세계적으로도 주목받는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다양한 성과들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양 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이 체결된 만큼 앞으로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 행사에는 서창수 (주)순천향대 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 김동학 산학협력단장, 김민식(주)순천향대 기술지주회사 CIO, 이대기 창업지원센터장과 대학 관계자를 비롯해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이사, 석광식 부대표, 김동수 이사, 정유경 대리 등 회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19 [21:36]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향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