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기독교연합회와 코로나19 극복 간담회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3/25 [17:36]
▲ 오세현 시장이 아산시기독교연합회 관계자와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 아산뉴스

 

 오세현 아산시장이 24일 아산시기독교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운영 제한 조치에 동참해 줄 것을 강력 권고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오 시장과 아산시기독교연합회 김병완 대표회장을 비롯한 3명의 임원이 참석했다.

 

오 시장은 이 자리에서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통해 4월 5일까지 운영 제한 조치 참여를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김병완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 및 방역 등을 적극적으로 지키겠다"고 "약속한 뒤 “다만 교회마다 상황이 달라 일률적인 통제는 어렵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 방역 행정을 펼쳐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관내 종교시설을 비롯해 콜라텍과 같은 유흥시설, 피시방, 노래방, 실내체육시설 등 코로나 감염 취약시설에 대해 4월 5일까지 운영중단을 요청한 상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25 [17:36]  최종편집: ⓒ 아산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