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의회, "교민 여러분의 무사귀환을 축하합니다"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2/17 [09:57]
▲     © 아산뉴스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아산 임시생활시설에 머물렀던 우한교민 527명이 지난 15일부터 16일 양일간 퇴소하면서 무사귀환을 축하하는 환송에 분주한 주말을 보냈다.

 

환송행사에는 잠복기간 2주간 임시생활시설 격리를 마치고 퇴소하는 우한교민에게 축하의 마음을 담아 ‘우한교민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현수막을 걸고 귀가버스를 향해 손 인사를 하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힘든 시간을 보냈을 우한교민에게 포용과 신뢰로 극복한 아산시민의 아낌없는 성원을 피켓에 담아 우한교민이 탑승한 대형버스를 향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영애 의장은 “그동안 마음고생 많았을 우한 교민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가족의 품으로 퇴소할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시민이 한마음으로 응원한 덕분으로 아산의 저력을 확인하는 계기였다”면서 “중국도 하루빨리 진정되어 아산시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산시의회는 우한교민 아산격리 결정이후 초사인근 현장대책본부를 마련하고 2주 이상 비상유지하며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17 [09:57]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