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향대, '2020 SCH 대학생활 적응캠프' 진행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1/20 [19:40]
▲ ‘2020 SCH 대학생활 적응캠프’에 참가한 50명의 예비 신입생들이 미리 그려보는 대학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순천향대 제공>     © 아산뉴스

 

 - 수시모집합격자 50명 2박3일간…다니고 싶은 대학생활 미리 체험 -

 

 순천향대(총장 서교일)가 20일부터 22일까지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합격한 신입생 합격자 중 희망자 50명을 대상으로 대학생활 적응 향상을 위한 ‘2020 SCH 대학생활 적응캠프’를 운영한다.

 

대학생활 적응캠프는 2박3일 일정으로 50명의 학생이 생활관에 입소해 함께 생활하며, 비교과 과정과 관계망 맺기, 자기이해 등 대학에서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미리 체험하고 대학생활을 미리 그려보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미디어 인사이드 VR, AR, 드론체험 ▲팩토리 인사이드 3D프린팅 체험 ▲입학사정관 및 선배와의 대화 ▲대학생활 안내 투어 ▲생활교육과 안전교육, 역량검사 ▲관계형성 및 팀 빌딩(대인관계역량 향상) ▲퍼실리테이션(다니고 싶은 순천향대학교 그리기) ▲자기이해 ▲나의 꿈을 그려보는 드림캐쳐 만들기 등으로 예비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재학생 멘토들은 캠프기간 이후에도 멘토-멘티 활동을 유지해 신입생과 선배간 지속적으로 만남을 가져 대학생활 적응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상명 입학처장은 "이번 캠프가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적응력을 향상하는 한편 다양한 가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신입생의 대학생활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0 [19:40]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