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희망찬 경자년 신년인사회 개최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1/03 [16:16]
▲     © 아산뉴스

 

 아산시 2020 경자년 신년인사회가 온양문화원 주관으로 3일 오전 11시 온양그랜드호텔 2층 갤럭시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신년교례회에는 오세현 아산시장, 지역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등 각계인사 300여 명이 참석해 새해인사를 나누며 아산발전과 희망찬 2020년을 다짐했다. 

 

정종호 문화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쥐는 지혜롭고 근면하고 어떤 어려움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동물로 상징되고 있다"면서 "금년 한 해 행복하고 활짝 웃는 일들만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빛은 그 자리에 있지만 항상 새롭다'라는 뜻의 光輝一身(광휘일신)을 인용한 뒤 "끊임없는 노력으로 시대의 변화에 대비하고 적응토록 하자"고 당부했다.

 

오세현 시장도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 1년 반 동안 50만 자족도시 실현을 위해 도시기반 구축과 지역경제 발전 등 양적 성장의 기틀을 닦고, '더 큰 아산'의 터전을 공고히 하는 데 주력해왔다"며, "2020년 아산은 세계가 주목하는 성장의 아이콘이라는 자부심과 품격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통한 질적성장이라는 내실을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     © 아산뉴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03 [16:16]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