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01/01 [00:05]
▲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존경하는 34만 아산시민 여러분!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열어갈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 경자년은 쥐띠 해 중에서도 흰 쥐의 해를 맞아 지혜가 넘치는 한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지는 밝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2020년에도 많은 도전과 기회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또 다른 10년, 20년대를 향한 벅찬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우리 모두 발 맞춰 가야하는 해입니다.

 

의회가 변화의 중심에 서서 시민여러분과 함께 아산시의 가치를 만들며 아산시 규모에 걸맞은 자족기능을 갖추고 지역 간 균형발전을 이끌어 어느 한 곳 소외된 지역 없이 아산시민 모두가 골고루 잘 사는 품격 있는 도시로 변모해 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해 나가겠습니다.

 

대도무문(大道無門)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큰 길에는 문이 없다. 즉 옳은 길을 가는 데는 거칠 것이 없다는 뜻으로 우리가 해결해야 할 현안들에 대해 시정이 표류하거나 성장 동력이 약화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특히 2020년은 그동안 구상하고 계획한 자족도시 플랜을 실행에 옮겨 성과 가시화는 물론 아산시 성장 동력을 이끌 대형 사업들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고 구체화 시켜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문화와 복지, 교육이 어우러진 삶의 질 향상에 역점을 두고 도시의 질적·양적 향상을 함께 이루기 위한 미래사업들이 시민 여러분이 한마음으로 큰 믿음과 신뢰 그리고 더 많은 지혜를 모아주시면 무슨 일이든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대화와 협력으로 소통하고 양보하여 좋은 방안을 찾아내며,   신뢰하는 가운데 상생과 협력의 꽃을 피워 성과의 기쁨을 누리는   아름다운 한 해가 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새 시대를 향한 벅찬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아산시의회도 명실상부한 시민의 대의기관이자 참된 일꾼으로 아산시의 힘찬 도약과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한 차원 높은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34만 아산시민 여러분!

 

숨 가쁘게 달려와 어느새 반환점을 앞두고 있는 제8대의회가 새로운 각오로 의원 모두 지혜와 역량을 쏟겠다는 약속을 드리며 다시 한 번, 2020년 새해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뜻하시는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1일
아산시의회 의장  김영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01 [00:05]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