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립대 호텔조리제빵학과, 월드푸드 챔피언십 전원 수상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11/05 [14:25]
▲ 충남도립대학교 호텔조리제빵학과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위해 한자리에 섰다.<사진=충남도립대 제공>  

 

 -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 18명 참가, 전시경연‧바리스타 등 3개 부문 금‧은‧동 석권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호텔조리제빵학과 학생들이 ‘2019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전원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4일 충남도립대학교에 따르면 호텔조리제빵학과 학생 18명은 지난 1일∼2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월드푸드‧베버리지 챔피언십 대회’에서 금‧은‧동을 휩쓸었다 밝혔다.

 

이번 대회 참가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조리전시 ▲제과전시 ▲팀바리스타 ▲브루잉 등 4개 부문에서 경연을 펼쳤다.

 

전시경연 부문에서는 이예령‧김현정 학생이 청포도와 식용꽃, 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상큼한 바구니’가 심사위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금상을 석권했다.

 

전시경연 은상은 왕해연 학생과 이수연 학생 팀이, 동상은 김현정 학생과 백준우 학생 팀이 각각 차지했다.

 

팀바리스타와 브루잉 부문에서는 김주희, 서민서, 조원경 학생 팀이 치즈파우더와 생크림,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로 금상을 수상했다.

 

허재영 총장은 “최근 연이어 요리대회에서 수상한데 이어 이번 월드푸드 베버리지 챔피언십에서도 좋은 성적을 낸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이번 경험이 학생들의 미래에 지양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학생들이 다양한 무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도록 대학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5 [14:25]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