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과 함께 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성료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11/04 [08:29]
▲     © 아산뉴스


 지난 2일 아산 곡교천캠핑장 및 은행나무길에서 개최된 아산시민과 함께하는 2019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이 성료됐다.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시민이 기부하는 만큼 기업이 기부하는 ‘1+1의 행복나눔 매칭그랜트 사업’으로 모금액은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 사회복지 기금으로 기탁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곡교천 캠핑장에서 곡교천 세월교를 지나 아산의 명소인 은행나무길 약 4km 구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걷기 코스 구간별 다양한 체험 활동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지역문화단체의 공연과 인기가수 코요태, 김영철의 흥겨운 공연도 마련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나눔워킹 행사에 참석한 오세현 시장은 “올해 7회째 개최되는 나눔워킹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더 큰 나눔의 발걸음을 만들었다”며 “참여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삼성전자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시민과 더불어 다 같이 참여하고, 다 함께 누리는 복지 아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4 [08:29]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