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2019년 열린어린이집' 22개소 선정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10/31 [09:42]
▲     © 아산뉴스


 아산시가 ‘2019년 열린어린이집’을 선정하고 지난 30일 선정서를 교부했다. 

 

열린어린이집은 어린이집의 물리적 공간 개방성과 함께 보육프로그램, 어린이집 운영에 이르기까지 부모의 일상적 참여가 이루어지는 어린이집 운영 형태로 부모, 어린이집, 지역사회가 더불어 건강한 양육환경을 조성하고 영유아와 그 가족의 행복을 증진하기 위함에 목적이 있다.

 

시는 지난달 23일부터 27일까지 신청을 받고 현장확인 및 서류심의를 거쳐 열린어린이집 재선정 7개소, 신규 15개소 총 22개소를 선정했다.

 

올해 재선정 어린이집은 한라비발디, 그림마을, 오르젠어린이집, 해바라기, 리틀세잔, 세담, 잘자람어린이집이다.

 

신규는 꿈이, 모종캐슬, 엘크루, 크는나무, 이지더원사랑가득, 아산푸르지오, 어깨동무, 아산경찰서, 밀알, 삼성트라움, 자이랑, 좋은나무, 캐슬어울림, 캐슬어울림2단지, 새롬어린이집 15개소다.

 

열린어린이집에 선정될 경우 공공형어린이집 신규 선정 시 배점 부여, 국공립어린이집 재위탁 심사 시 가점 부여, 보조교사 지원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우선 지원, 보육사업유공자 포상 등의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31 [09:42]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