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공유마을 '바자회&프리마켓' 성료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09/27 [17:47]
▲  <사진=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제공>  © 아산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가 진행한 행복공유마을 '바자회&프리마켓'이 성료됐다.

 

지난 26일 모종동 아산원예농협하나로마트에서 개최된 행사는 장애아동 보장구 및 장애인동아리모임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산장복 주간보호시설 이용자들이 직접 만든 미술공예품, 여성장애인모임 참여자들이 직접 만든 리본공예, 손뜨개 헤어악세사리와 수세미, 쁘띠목도리 등 다양한 물품이 전시됐다.

 

이와 함께 아산장복은 바자회를 진행해 지역사회에서 후원받은 다양한 생활용품, 이불, 속옷, 중고물품 등을 판매했다.

 

함께 행사에 참가한 한마음 프리마켓 셀러 10개 팀은 다양한 제품으로 시민들을 만나며,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했다.

 

 이창호 관장은 "지역주민들이 장애인복지에 관심을 갖고 후원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수익금은 행사 취지에 맞춰 집행한 후 그 집행내역을 안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남원공예, 문화패션, 메리퀸 아산점, 맥디자인, 박인옥, 신일전자, 실과 바늘이야기 온양점, 아산의료기, 온아트라이, 온주라이온스클럽, 이브자리 아산점, 장피엘, 정은영, 황현성 등 개인과 업체가 함께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27 [17:47]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