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 6차산업 제품, 온·오프라인 추석 기획전
한산 소곡주, 한우 육포 등 대형 백화점·11번가 등 할인혜택
 
서영민 기자   기사입력  2019/08/26 [08:02]

 충남도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도내 6차 산업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대형백화점 등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 중인 ‘충남안테나숍’이 제일 먼저 손님맞이를 마쳤다.

 

한화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대전 타임월드점과 롯데 아울렛 부여점에 설치된 안테나숍에는 생강·구기자 한과를 비롯한 전통 식초·장, 김·감태, 조청, 맥문동, 밤 꿀·양갱, 도라지, 한우 육포 등 충남을 대표하는 선물세트 등이 구비돼 있다.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충남 6차산업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랜 명성과 뛰어난 품질로 유명한 충남 제품을 타 지역에서도 쉽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오픈 마켓인 11번가에서는 ‘농부가 직접 만든 믿을 수 있는 먹을거리’를 구호로 내 건 ‘충남농업 6차산업 우수상품 특별전’이 내달 8일까지 2주간 열린다.

 

이곳에서는 서천한산 소곡주, 참송이 버섯, 태안꽃차, 도라지 조청, 버섯가공제품, 전통 발효식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스토어찜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오픈 마켓 외에도 국내 유튜브 커뮤니티몰 1위인 데마시안샵도 이번 온라인 추석기획전에 참여한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엔 이거 사자!’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추석 감사전은 서천 모시송편, 한산소곡주, 아산 한우, 공주 알밤찹쌀떡, 알밤소주 등 충남을 대표하는 특산물을 판매한다.

 

이밖에 추석 차례 상에 오를 올해 햇밤도 공주시산림조합 직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6 [08:02]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