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회 아산시 '달그락' 락밴드 페스티벌 성료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08/12 [17:41]
▲     © 아산뉴스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과 아산시직장인밴드연합회 주관으로 지난 10일 신정호야외음악당에서 열린 제1회 아산시 ‘달그락’락밴드 페스티벌 (이하 락밴드 페스티벌)이 성료됐다.

 

이번 락밴드 페스티벌은 1,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는 다커스밴드 안수민 보컬의 사회로 당진 리턴즈 밴드, 아산 살큼밴드, 아산 고재규밴드, 천안 써니어퀘스트 밴드, 공주 공무원밴드, 아산 MOF 밴드 6개팀이 공연에 나섰다.

 

2부는 SBS 공채 8기 개그맨 최기정의 사회로 아산 레드브릭스 밴드, 아산 거북선밴드, 아산 퀸 밴드, 아산 다커스 밴드, 예산 시네마 밴드 5개팀이 나서 프로 못지않은 실력의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마지막을 장식한 육중완 초청밴드팀의 ‘서핑 위드 마이러브 외 다양한 공연은 흥겨운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면서 여름밤의 무더위를 식혀주었다.특히 관람구역을 T자 스탠딩 존과 의자를 세팅해 락 음악에 흠뻑 빠진 관객들로 열광의 분위기가 더해졌다.

 

온양문화원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아산시민을 비롯한 외부 관광객 등 2500여 명이 함께 했다.

 

한편 정종호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더운 여름날에 밴드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풍성한 출연진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12 [17:41]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