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아나바다·로컬푸드 직거래 장터 개최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04/11 [08:44]
▲     © 아산뉴스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관리조합이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센터(천안시 서북구 공원로 109) 야외광장에서 ‘아나바다·로컬푸드 직거래 장터(하누리 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장터는 건전한 소비문화 형성과 지역상생 도모 차원에서 계획됐다. 아나바다 장터마당에서는 개인 신청자들이 사전신청을 통해 각종 의류와 도서, 생필품 등 양질의 중고물품을 저가에 판매·교환할 수 있으며,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마당에서는 아산시와 천안시 관내 농․특산물을 지역 주민에게 저렴하게 공급한다.

 

먹거리 마당에서는 닭강정, 찐빵 등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되고, 체험마당에서는 샌드아트 공연(빛과 모래가 들려주는 이야기)과 체험,  투호·사방치기 등 민속놀이, 나만의 우드 책갈피 만들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기증된 도서 중 일부를 시민들과 나누는 도서관 헌책 무료나눔(교환) 행사를 함께 개최해 시민들에게 책을 선물 받는 기쁨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아나바다·로컬푸드 직거래 장터’는 4월부터 10월까지(8월 제외)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15시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아산·천안시민 누구나 장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조합 사무실로 방문해서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11 [08:44]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관리조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