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여성새일센터, 조리사과정 개강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04/03 [08:50]
▲ 여성새일센터 직원 및 교육생이 기념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둘째줄 왼쪽 5번째부터 김정숙 여성가족과장, 그 뒤가 김병운 센터장)<사진제공=아산시 여성가족과>     © 아산뉴스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지난 2일 아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영양만점 맞춤급식조리사과정’ 직업교육훈련 개강식을 가졌다.

 

이번 과정은 경력단절여성 20명이 참여한 국비지원 직업교육훈련이며 아산요리전문학원에서 6월 10일까지 총160시간의 한식조리이론과 실기, 현장실습 과정을 통해 한식조리 기능사 자격취득을 목표로 진행된다.

 

센터는 수료생을 아산지역 학교, 보육시설, 병원 및 요양시설 등 급식관련 취업처에 연계할 예정이다.

 

한편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의 경제활동 촉진을 위한 구인․구직상담, 직업교육훈련, 새일여성인턴, 이동상담, 동행면접 등 원스톱(One-Stop)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취업상담 및 직업교육훈련을 희망하는 여성과 여성근로자를 채용하고자하는 기업체는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570-5530)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03 [08:50]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