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명수, 한국당 인재영입위원장에 임명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03/04 [19:58]
▲     ©아산뉴스

 이명수 국회보건복지위원장(자유한국당, 충남 아산갑, 사진)이 4일 자유한국당 최고위원회 의결을 거쳐 인재영입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회는 각종 선거를 앞두고 후보자 발굴과 인재영입을 전담하는 당내 기구로, 시민‧사회단체 그리고 재야단체와의 유대강화와 원활한 교류, 상호협력체계 구축 등의 기능도 담당하고 있다. 

 

결국 국민의 선택을 받을 인재 영입은 내년 총선을 앞두고 자유한국당의 보수 재건 성패를 판가름할 중차대한 핵심과제가 아닐 수 없다.

 

새롭게 출범함 황교안 당대표 체제에서 인재영입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된 이명수 위원장은 “우리 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에 뜻을 같이하고 미래를 짊어질 참신하고 유능한 국민맞춤형 젊은 인재를 적극 영입해 기성정당의 이미지를 탈피하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일하는 정당‧민생정당’으로 거듭나서 국민과 함께하는 정당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인재영입위원장으로서의 추진의지도 피력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04 [19:58]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