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중앙도서관 개관 1주년 맞아 다양한 행사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01/23 [15:57]
▲     © 아산뉴스

 

 아산시립도서관이 오는 2월 7일부터 28일까지 아산시중앙도서관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첫 돌을 맞은 중앙도서관은 일일 방문객 1700여명, 대출권수 1500여권에서 알 수 있듯 우리 지역의 대표 문화 공간으로써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립도서관은 행사기간 다양한 공연과 기념행사를 통해 주민 친화적 공간이자 지역커뮤니티 중심 역할을 하고 있는 도서관의 이미지를 확립할 계획이다.

 

세부일정으로는 2월 7일 기해년 새해 소망 적어보기를 시작으로 뮤지컬 공연 헨젤과 그레텔(8일), 김용택 시인 초청 강연회(9일), 나만의 생일떡 만들어 보기(9일)가 진행되며 7일부터 28일까지 그림책 캐릭터 인형 전시, 세계 그림책 전시, 책 속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포토 존이 운영된다.

 

한편 전국 도서관 중 최초로 제로에너지와 패시브 건축물 인증을 모두 받은 도서관은 재실자의 건강과 에너지효율 향상 및 신·재생 에너지 비율이 높은 건축물로 평가받아 ‘2018 대한민국 녹색건축대전’에서 최우수상인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아산시가 대한민국 최고의 녹색건축 도시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23 [15:57]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