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농업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유성기업 임원 폭행 노조원 2명 구속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8/12/27 [14:50]

 아산 유성기업 임원을 폭행한 노조원 2명이 구속됐다.

 

충남지방경찰청(치안감 박재진)은 지난달 22일 발생한 유성기업 임원 폭행 사건과 관련, 조사를 마친 피의자 11명중 폭행가담 정도가 중한 A씨(38세) 등 2명을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상해)’ 등의 혐의로 지난 26일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또 CCTV 판독 및 관련자 조사를 통해 공동감금 등의 혐의로 12명을 추가로 입건해 출석을 요구했으며, 출석하는대로 신속히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노측에서 사측 임원들을 상대로 제출한 업무상 횡령 및 배임 등 고발사건도 피고발인 13명을 순차적으로 소환하여 수사 중이며, 피고발인 조사가 끝나는 대로 관련자 진술 및 고발인이 제출한 증거자료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사건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경찰관계자는 "사건 발생 초기부터 지방청 수사 인력을 대거 투입한 수사 전담반을 구성, 신속히 수사를 진행했다"며, "향후 폭력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히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27 [14:50]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