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고 탁구부, 충청남도교육감배 2연패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8/09/21 [16:04]
▲     © 아산뉴스


 아산고등학교(교장 김철수) 탁구동아리가 지난 9일 천안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18 충청남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탁구대회에서 작년에 이어 2연패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12개 시군대표 팀이 출전한 예선전에서 당진시 대표인 합덕제철고와 보령시 대표인 웅천고와, 준결승전에서는 천안시 대표인 천안고, 결승전에서는 부여시 대표인 부여고와 열띤 경쟁을 펼치며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웅천고와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1로 뒤쳐져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경기를 풀어나간 선수들의 강한 의지와 감독의 열정적인 지도가 하나가 되어 2017, 2018 연속으로 도 대표가 되는 기쁨을 맛보았다.  

 

아산고 탁구동아리는 3학년 학생이 없이 1, 2학년으로만 구성되어 있지만, 주장 김강민(2학년) 학생을 중심으로 단합된 모습으로 매일 점심시간과 방과 후 늦은 시간까지 훈련을 하였고 주말에도 자율적으로 나와 기량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얻은 결실이라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

 

김세겸 지도교사는“ 평소 학업과 병행해 연습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철저한 시간관리를 통해 2연패라는 값진 성과를 이루어냈다는 점이 가장 고맙다”며 “남아 있는 전국대회도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싶다”고 말했다.
   

김철수 교장은 “선수들과 지도교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하며 흘린 땀방울의 소중한 결과이기 때문에 더 큰 축하를 하고 싶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를 통해 규칙을 준수하고 선의의 경쟁을 배워 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21 [16:04]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