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윤지상, 예비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경쟁에 나서
 
서영민 기자   기사입력  2018/03/13 [16:13]
▲     © 아산뉴스

 

 더불어민주당 윤지상 전 도의원이 지난 9일 오전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6.13 지방선거 아산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선거운동을 향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윤 예비후보는 등록을 마친 뒤 “아산시는 번데기에서 막 깨어난 나비와 갔다”며 “이제 힘찬 날갯짓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파란 하늘로 힘차게 날아오를 수 있도록 충분한 준비가 필요하다. 더 큰 아산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힘을 한 데 모을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산시의 지역별·분야별 현장 목소리를 담아내기 위해 힘을 쏟고 있는 윤 예비후보는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리더십을 통해 아산시가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민주당 충남도당 직능국장과 아산시위원회 사무국장을 역임한 윤 예비후보는 “민주당이 힘들었던 시절에도 당과 함께 뚜벅뚜벅 걸어왔다”며 “존경하는 선·후배들과 아름다운 경쟁을 펼치면서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 예비후보는 충남도의원 시절 문화와 복지, 교육 등의 사업에 큰 역할을 해왔으며, 갈등관리를 위해 조례를 발의하는 등 시민과 도민들의 화합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13 [16:13]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