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명수 의원, 야구 꿈나무 위한 특별교부금 확보
 
서영민 기자   기사입력  2017/11/03 [21:03]

 자유한국당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갑, 사진)이 3일 '온양중 야구부 체력단련실 보수 및 증축 사업'에 필요한 특별교부금 5억1400만원을 확보했다.

▲     © 아산뉴스

 

이명수 의원은 “온양중 야구부 체력단련실은 채광 및 통풍이 원활하지 않은 단층 건물로 시설이 낙후돼 야구부원들이 훈련에 집중하기에 어려움이 많은 실정”이라면서, “이에 온양중 야구부의 체력·기량 증진 및 야구꿈나무 육성을 위해 교육부에 시설보강을 위한 지원요청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명수 의원의 노력으로 특별교부금 지원을 받은 온양중 야구부는 열악한 훈련시설 속에서도 학생들의 야구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올해 9월에 개최된 2017년 전국유소년야구대회 ‘무열리그’에서 11년 만에 우승컵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명수 의원은 “이번 특별교부금 확보로 '온양중 야구부 체력단련실 보수 및 증축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된다면 온양중 야구부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훈련에 집중할 수 있어 더욱 기량이 증진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교육부와 교육청간의 협조를 통해 지역 꿈나무 육성 및 교육인프라 확충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03 [21:03]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