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충청지역 통계학과, 호서대서 ‘통계체전’
 
남상수 기자   기사입력  2017/05/15 [17:46]
▲     © 아산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신대철)는 지난 12일 아산캠퍼스 운동장에서 ‘2017 한국통계학회 충청지회 학술대회 및 통계체전’을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통계학회 충청지회 통계체전은 대전·충청지역 8개 대학교 통계학과들이 타대학교 학생들과의 친목과 소통을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체육행사와 별도로 교수 및 대학원생들의 학술교류를 위한 학술발표회도 진행되고 있다.

 

이번 통계체전은 호서대 글로벌경영공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통계학회, 호서대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고려대 세종캠퍼스, 대전대, 청주대, 충남대, 충북대, 한남대, 호서대 7개 대학‘통계’관련학과 재학생 8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교수들의 학술논문발표회와 학생들의 체육행사로 단체 줄넘기, 축구, 농구, 발야구, 피구, 계주 종목을 함께 했으며, 종합성적 우승은 충북대, 준우승은 호서대가 차지했다.

 

한국통계학회 충청지회 회장 한상태 교수(호서대 글로벌경영공학부)는 "이번 호서대학교 통계체전에 참가한 모든 교수와 학생들에게 감사하다.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통계 전공에 대한 소속감 및 일체감이 한층 고취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15 [17:46]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