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6일 온양온천역광장서 거리응원
아산예총, 런던올림픽 첫 예선경기인 멕시코전 거리응원
 
강광호 기자   기사입력  2012/07/24 [12:13]
▲2006독일월드컵 '대한민국 vs 스위스' 경기때 신정호에서 아산응원전 모습   © 아산뉴스

제30회 런던올림픽에서 한국축구 사상 첫 메달에 도전하는 태극전사들의 첫 예선경기인 멕시코전 거리응원이 26일 온양온천역광장에서 펼쳐진다.

한국예총 아산지회(회장 이동현)에서는 수백만명이 광장으로 몰려나와 붉은 유니폼을 입고 목이 터져라 응원했던 2002년 월드컵 거리응원의 그 뜨거웠던 여름을 재현하고 2004 아테네올림픽에서 이룬 8강을 넘어 메달권 진입을 기대하는 올림픽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아산시민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기 위해 거리응원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가 시작되기 전 저녁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문화예술도시아산만들기본부에서 준비한 축하공연이 거리응원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며, 본 경기가 시작되는 밤 10시 30분부터는 영상차량을 이용해 시민들에게 생생한 경기 모습을 중계하고 광장에 모인 시민들이 다함께 응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붉은악마 아산투혼에서 거리응원을 함께할 예정이다.

아산예총 관계자는 “2002년 월드컵으로 인해 거리응원은 이제 하나의 문화코드가 되고 있고 많은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축구대표팀을 응원하고자 하는 아산시민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니만큼 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혹은 친구들과 함께 온양온천역 광장에 나와 거리응원 축제의 열기에 동참했음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거리응원전에 참여하는 시민 선착순 500명에게는 응원 기념품을 제공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7/24 [12:13]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농협조합운영협의회
온양농협 송악농협 인주농협 탕정농협 배방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영인농협 선도농협 염치농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